저승사자의 잘못으로 영혼과 육신이 분리되었던 현은 박쥐에게 시신이 물려 인간으로 환생하지 못하고 흡혈귀가 되고, 이에 저승사자는 숫처녀 아홉 명을 흡혈하면 인간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말한다.
현은 다시 인간이 되기 위해 처녀들을 희생시키던 중 소박맞은 연을 만나 사랑을 하게 되고, 흡혈귀를 쫓는 태무사 일행에게 위기를 맞게 되는데...

현 - 김지석
저승사자의 실수로 억울하게 비명횡사 당했다가 이승으로 돌아오던 중 흡혈박쥐의 공격을 받아 흡혈귀가 됨. 사람이 되기 위해 숫처녀를 찾아 흡혈을 해오던 어느 날, 밤하늘을 날다가 우연히 혼례를 치렀음에도 숫처녀의 몸을 보존하고 있는 아씨마님 연을 만나 첫눈에 반한다. 그날 이후부터 연을 연모해 그 주변을 맴돌고, 위험에 빠진 연을 구해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는데...

연 - 이영은
순수하고 정갈한 여인. 혼례식 날 부친이 역모에 휘말리게 되면서 남편과 시댁어른들로부터 갖은 핍박과 함께 뒷방신세 처지인데다, 따로 정인이 있는 남편의 외면에 아직 숫처녀임. 남편과 남편의 정인인 기생 초아의 모략으로 머슴과 간음한 더러운 몸이 되어 처절한 구타를 당해 죽음의 기로에 놓이지만, 흡혈귀인 현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한다.

재성 - 김홍표
임금이 정해준 혼사이인데다 왕족인 연과의 혼인으로 가문의 번성을 꾀했으나 혼례식 다음 날 연의 부친이 역모죄로 참수를 당하자, 가문에 먹칠을 했다는 이유로 연을 몹시 핍박한다. 오래 전부터 사랑해온 여인 초아를 본처로 들이기 위해 연에게 간음죄를 뒤집어씌워 죽이려고 하는데...

초아 - 김신아
본래는 양반집 여식이었지만 돌아가신 부친이 어떤 사건에 휘말려 관기가 되었다가 차후 다시 신분이 회복되었음. 이재성과 연인 사이로 호심탐탐 연의 자리를 노리다가 기어이 억울한 죄를 뒤집어씌워 죽이려고 한다.

윤씨 - 하미혜
재성의 어머니

이대감 - 허현호
재성의 아버지

소정 - 정혜원
재성의 여동생. 혼례를 치르지 않은 처자임에도 집안의 머슴과 정을 통하고 있음.
숫처녀가 아니어서 죽음을 면한다.

태무사 - 곽승남
흡혈귀를 쫓는 흡혈귀 사냥꾼. 썩은 뱀을 먹여 키운 닭 피에서 뽑은 사계혈독을 묻힌 은촉화살을 들고 흡혈귀를 쫓는다.

내금위장 - 윤영배
태무사와 함께 흡혈귀를 뒤쫓는다.

저승사자 - 최성웅
자신의 실수로 흡혈귀가 된 현에게 사람으로 환생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