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jpg

 

코스모코스 비프루브, 볼빨간 사춘기와 ‘미니 콘서트’ 실시

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볼빨간사춘기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고객과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1일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개성 넘치는 노래로 각종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한 대세가수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미니콘서트에서 비프루브 캠페인송 ‘#미세먼지 싫다고 말해’와 함께 볼빨간사춘기의 대표 5곡을 생생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음악 공연을 비롯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토크쇼와 간단한 게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관객 추첨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풍성한 경품 증정 등 비프루브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된다.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는 4월 심각해진 미세먼지로부터 국민들의 피부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로 볼빨간사춘기와 함께 ‘전국민 미세먼지 방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볼빨간 사춘기가 직접 작사·작곡한 캠페인송 ‘#미세먼지 싫다고 말해’ 영상은 독특한 음색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유튜브 조회수 93만뷰, 페이스북 조회수는 약 59만회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비프루브X볼빨간 사춘기의 ‘미니 콘서트’는 6월 11일 오후 3시부터 한시간여 동안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메사빌딩 10층 팝콘홀에서 약 500여명의 관객과 함께한다. 

‘미니 콘서트’를 관람하고 싶은 소비자들은 5월 24일부터 6월 1일까지 비프루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퀴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발표는 6월 2일 문자로 발송되며 좌석은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