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휼하심을 받아 은혜의 보좌 앞에 서리라’ 출간

긍휼하심을-받아-은혜의-보좌-앞에-서리라.jpg
긍휼하심을 받아 은혜의 보좌 앞에 서리라, 김상문 지음, 좋은땅 출판사, 228쪽, 13000원

 

그러므로 우리는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히브리서 4:16)

좋은땅출판사가 김상문의 ‘긍휼하심을 받아 은혜의 보좌 앞에 서리라’를 출간했다. 

인간은 태어나고 반드시 죽는다는 진리 앞에서 우리는 어떠한 삶의 자세를 취해야 할까. 이에 대해 저자 김상문은 결과보다는 과정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떻게 사느냐’보다 ‘무엇이 되느냐’에 중심을 두고 목표 설정을 하고 있다. 자본주의가 보편화되면서 우리 모두는 전쟁 같은 치열한 싸움판에 놓여 있기 때문이다. 경쟁은 국가나 개인의 발전을 위한 불가피한 현실이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상처를 입고 살아가는 이들 또한 곧 우리 자신이다. 

저자는 우리들의 삶은 하나님의 사랑으로부터 비롯된 것이기 때문에 삶과 죽음에 있어 결정권자가 하나님이심을 인정해야 하며 믿음과 신앙의 힘으로 인간의 나약함과 두려움을 극복하고 함께 도우며 살아가야 한다고 말한다. 

책의 주요 내용은 신앙적 간증에서 비롯된 이야기다. 그러나 저자 김상문의 성공담에 관한 이야기는 아니다. 오히려 그는 깊은 고난의 시기를 겪으며 하나님이 진행해 주시는 과정과 축복을 깨닫는 이야기를 책에 담았다. 

‘긍휼하심을 받아 은혜의 보좌 앞에 서리라’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