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 Xbox 360으로 12월 한글화 출시

- 최고의 Xbox 프랜차이즈 헤일로, 윈도우 모바일에 이어 Xbox 360으로 12월 DLC 형태로 출시
- ‘헤일로(Halo)’ 시리즈 최초의 탑다운 형식의 액션 슈팅게임으로 색다른 재미 제공
- 직관적인 조작과 온라인 협동 플레이, 30개 이상의 흥미로운 미션 탑재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31일, Xbox 최고의 프랜차이즈 ‘헤일로(Halo)’의 모바일 플랫폼 데뷔작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Halo Spartan Assault)’를 오는 12월 Xbox 360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윈도우 8 및 윈도우폰8로 지난 7월 출시된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시도된 탑 다운 형식의 액션 슈팅 게임이다. 뱅가드 게임과 협력하여 343 industries가 개발한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는 팬과 신규유저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픽업 앤 플레이 경험을 제공,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얻었다.

Xbox 360 디지털 다운로드를 통해 출시되는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는 ‘헤일로 3’와 ‘헤일로 4’사이의 스토리를 그리고 있으며, 스파르탄 옵스 프로그램의 첫 번째 미션을 경험하고, 코버넌트 전쟁의 뒷이야기를 다루고 몰입감을 극대화시키는 헤일로 시리즈의 새로운 챕터다. 게이머들은 UNSC 인피니티에 탑승한 사라 팔머 중령 혹은 스파르탄 데이비스의 눈을 통해 전례 없는 전투를 경험하게 된다.

풍부한 스토리 텔링과 직관적인 컨트롤, 30개 이상의 흥미로운 임무 등으로 무장된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는 타의추종을 불허하는 액션을 통해 ‘헤일로’ 세계관의 장대한 스케일과 강렬함을 제공합니다. 기존 출시된 모바일 버전에서 경험했던 재미와 동시에 Xbox 360으로 타 게이머와 함께 즐기는 협동 멀티 플레이로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올인원 홈엔터테인먼트 기기 Xbox One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리테일 사업부의 임승호 부장은 “Xbox 최고의 프랜차이즈 ‘헤일로’의 모바일 데뷔작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가 Xbox 360으로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모바일 버전의 재미와 더불어 한글화 자막, 협동 플레이, 30개 이상의 흥미진진한 미션들이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12월 출시될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의 구체적인 출시일 및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특징은 아래와 같다.

신규 몰입형 스토리라인 - ‘헤일로 3’와 ‘헤일로 4’ 사이의 사건을 그리는 오리지널 스토리. 사라 팔머 중령의 등장과 스파르탄 옵스 프로그램의 첫 번째 임무를 통해 새로운 코버넌트 전쟁을 최고의 그래픽과 음향으로 경험하게 된다.

온라인 협동 멀티 플레이 - 새로운 협동 임무와 톱 다운 카메라 시점을 제공하는 온라인 협동 멀티 플레이 모드에서 기존보다 더 오랜 시간을 플레이 할 수 있다(별도로 판매하는 Xbox Live 골드 멤버십이 필요).

새로운 적들이 등장 -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는 새로운 적 ‘플러드(Flood)’가 처음으로 등장하게 되며, 게이머는 끈질기고 강력한 이들과 전쟁을 치르게 된다.

새로운 무기와 도전 과제 - Xbox 360에서 새로운 도전 과제를 잠금 해제하면서 더 많은 무기와 방어구 기능, 더 많은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확장된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다.

30개의 흥미진진한 오리지널 ‘헤일로’ 게임 플레이 가능 - 게이머는 '헤일로: 스파르탄 어썰트’를 통해 전 우주에 걸쳐서 일어나는 전쟁에서 30개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액션으로 가득한 흥미진진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5개의 히드라 작전 임무 포함)을 즐길 수 있다.

멈추지 않는 경쟁의 즐거움 - 순위표에서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다. 40개 이상의 게임 도전 과제와 메달을 수집하면서, 주간 도전으로 게이머의 기술을 연마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