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Xbox 360 팬들을 위한 인기 게임 무료 증정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6월 열린 E3 2013 미디어 브리핑을 통해, 전 세계 수백 만 Xbox 팬들이 보여준 열정과 지지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지난 7월 1일부터 Xbox One이 출시될 때까지 신규 및 기존 Xbox Live 골드 멤버들에게 매월 2개의 Xbox 360 타이틀을 무료 증정한다고 밝힌 바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360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선정된 인기 있는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며, 아래 타이틀은 제한된 기간에만 제공된다.



인세인리 트위스티드 쉐도우 플래닛(Insanely Twisted Shadow Planet) - 2013년 10월 1일 ~ 10월 15까지 가능

‘인세인리 트위스티드 쉐도우 플래닛’은 그림자 바이러스에 지배당한 고향별과 전 세계를 구하는 모험을 담은 횡스크롤 2D 액션 어드벤처 타이틀이다. 독특한 느낌의 세계를 여행하면서 각종 무기와 도구를 제작하여 사악한 괴물들과 맞서며 의문투성이 그림자 행성의 비밀을 풀어내야 한다.



‘헤일로3(Halo 3) - 2013년 10월 16일 ~ 10월 31까지 가능

많은 기대와 찬사 속에 큰 성공을 거둔 번지(Bungie)의 ‘헤일로(Halo)’ 시리즈, 그 서사시적 영웅 이야기가 ‘헤일로3’ 와 함께 계속 이어진다. 2007년 발매된 ‘헤일로 3’는 해외 게임지 ‘엣지(Edge)’의 게임 평론가 어워드에서 ‘최고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최고의 혁신상’을 수상했으며, 해외 게임웹진 ‘IGN’으로부터 ‘신화로서 부족함이 없는 게임’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다.

‘헤일로3’에서는 주인공 ‘마스터 치프’가 동반자인 AI ‘코타나’와 함께 전 인류와 코버넌트, 그리고 플러드 간의 극적인 투쟁의 역사에 휘말리게 되고, 전투는 숨 막히는 최고조를 향해 치닫게 된다. 게이머는 ‘마스터 치프’와 함께 고대의 비밀을 밝히고 외계 종족을 물리쳐 행성을 지켜내야 한다. ‘헤일로 3’는 캠페인 모드 이외에도 게이머의 경험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 또는 각종 다운로드 콘텐츠(DLC)를 경험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