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Vita 248000원으로 가격 조정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시스템 PlayStation®Vita(PS Vita)의 올 하반기 신규 타이틀 출시에 맞춰 PS Vita의 가격을 기존 368,000원(부가세 포함)에서 248,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조정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PS Vita의 메모리카드 가격도 아래와 같이 인하한다.

<기존 가격 인하 가격>

* PS Vita Wi-Fi model
- 기존 가격: KRW 368,000
- 인하 가격: KRW 248,000

* PS Vita 8GB Memory Card
- 기존 가격: KRW 44,800
- 인하 가격: KRW 28,800

* PS Vita 16GB Memory Card
- 기존 가격: KRW 79,800
- 인하 가격: KRW 49,800

* PS Vita 32GB Memory Card
- 기존 가격: KRW 134,800
- 인하 가격: KRW 89,800

SCE Japan Asia의 오다 히로유키 부사장은 “이번 PS Vita 가격조정으로 더 많은 유저들이 최고의 휴대용 게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게릴라 게임즈와 미디어 몰큘과 같은 유수의 개발사들이 선보일 최고의 PS Vita 라인업을 즐길 수 있는 지금이 PS Vita를 구입할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PS Vita는 뛰어난 조작감과 고성능 CPU/GPU 탑재, 그리고 화려한 색감의 5인치 OLED 터치스크린을 기반으로 유저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에는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GungHo Online Entertainment, Inc.)의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Ragnarok Odyssey ACE) 한글판’, 유비소프트(Ubisoft)의 ‘레이맨 레전드(Rayman Legends)’, 그리고 SCE 월드와이드 스튜디오(SCE Worldwide Studios)의 ‘킬존 머시너리(Killzone Mercenary) 한글판’ 및 ‘테어어웨이(Tearaway) 한글판’ 등 다양한 PS Vita용 기대작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향후 출시될 PlayStation®4(PS4™)가 리모트 플레이(Remote Play) 기능을 지원함에 따라 PS Vita는 PS4™를 제대로 즐기기 위한 궁극적인 협력 기기로 활용될 수 있다. ‘리모트 플레이’ 기능을 통해 유저들은 Wi-Fi 네트워크 상에서 PS4™로 플레이 중인 게임을 PS Vita로 이어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PS Vita의 선명한 5인치 스크린으로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