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고아라입니다~!!

지난 1월 ‘응답하라, 1994’ 종영 후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것 같아요.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응사’ 나정이를 떠나 보낸 후, 제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팬 분들을 위해, 스타캐스트를 통해 특별히 저의 근황을 공개하려고 하는데요.
소소한 일상부터 진지한 여배우의 모습까지, 부끄럽지만 틈틈이 사진을 찍으며 다양한 저의 일상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부족한 글 솜씨지만 예쁘게 봐 주세요 *^ㅇ^*



아침 일찍, 운동을 다녀온 후 카페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어요~!! 열심히 운동한 후, 스스로 뿌듯해서 셀카를 찍어보았는데요. 하하. 체력을 관리하기 위해서라는 이유도 있지만, 운동으로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이 좋아 매일 아침마다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몸도 마음도 개운해지는 아침 운동, 저 아라가 강력 추천합니다…!!



저 아라의 근황소식 전해드리면서, ‘너희들을 포위됐다’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이미 많은 분들께서 기사로 접하셨겠지만, 저는 요즘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 촬영에 한창 몰입 중입니다. 곧 방영예정인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신입 여형사 ‘어수선’ (극중 이름)을 연기하게 되었는데요. 여 형사라는 직업도 정말 매력적이지만, 제가 맡은 ‘어수선’이라는 캐릭터가 뚝심과 뻔뻔함을 동시에 지닌 캐릭터이기도 해서, 응사에서의 나정이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많은 기대가 됩니다.^^ 이제 앞으로는 경찰서에서 저의 모습을 자주 보실 텐데, 어떠신가요? 여형사 ‘어수선’의 모습이 그려지시나요?





어수선 출동?! 아니죠~ 여기는 광고 촬영 현장입니다. 저의 터프한 매력이 느껴지시나요..?
날카로운 눈빛과 매서운 주먹이 보이시는지……’ 앞으로 이런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것 같은데..저 어색하진 않지요..?



촬영을 마치고 저녁 운동을 하러 가는 길! 운동을 또 하느냐고요..? 가끔 오전 촬영이 있거나 다른 스케줄로 아침 운동을 못하는 날에는, 저녁 운동으로 하루 마무리를 하곤 하는데요. 촬영하는 동안에는 체력 관리가 필수이다 보니, 하루도 운동을 빼 놓을 수가 없어요. 운동을 마친 후에는 더 가벼워진 몸과 마음으로 잠을 푹~ 잘 수 있다는 것도 저녁 운동의 장점이죠!! ^^






분위기를 조금 바꿔볼까요..?! 여기는 얼마 전 진행된 아이웨어 화보 촬영장입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재미있는 표정을 지어보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기도 하면서 저만의 매력(?)을 보여 드리려고 노력했는데요.







어때요? 화보 촬영을 통해 저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것 같아 저도 즐겁게 촬영에 임했습니다. 지금 다시 보니 쑥스럽네요.




지금까지 저 아라의 근황소식을 전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하루빨리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저 아라의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이제 꽃샘추위도 다 물러 가고, 따뜻한 봄이 시작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셨던 봄처럼 저 아라도 따끈따끈한 변신을 곧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어수선’으로 돌아올 저 고아라의 변신,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따뜻한 봄 날씨만큼 따스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아라 드림.


















최근 행사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