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주의 주연작들
























  • 마르시안토토 2011.02.23 21:42
    벌써 6년이나 흐르다니 .. 정말 안타까운 배우 ㅠㅠ 아름대운배우였는데..
  • 씽크홀릭 2011.02.23 21:54
    아까운 배우지요 보고싶네요
  • 제르닌 2011.02.23 21:57
    지금생각해보면 아마도 우리나라에서 분위기미인의 대표인듯..
  • 흠냐링링링딩 2011.02.23 21:58
    최고로 좋아했던 배우.. 사람 자체가 너무 순수해보여서 배우란 직업이 버거워 보였어요....
    진짜 너무 그립네요.. 연기랑 목소리랑 너무 좋았었는데 ㅠㅠ
  • 베네치아♪ 2011.02.23 21:58
    불새가 생각난다..참 분위기 있는 여배우였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9133 오늘 박유천 공항직찍 2 마르시안토토 2011.02.23
9132 한예슬, 옆앞 전신모습 2 일사천리 2011.02.23
» 벌써 대중들의 곁을 떠난지 6년이나 된 이은주 5 다시가본호수 2011.02.23
9130 분위기 여신 이영애 벌써 마흔살... 바람속에는 2011.02.23
9129 김사랑 이기적인 무보정 몸매 1 KissTheRai 2011.02.23
9128 장윤주 프레디 화보 외 여러 사진 3 베리레이나 2011.02.23
9127 김규리 인터뷰 사진 루키즈 2011.02.23
9126 이시영 쎄씨 화보 3 FantasiaJM 2011.02.23
9125 바다 트위터 업뎃 4 햄볶아연♥ 2011.02.23
9124 miss A & 김범 에드윈 화보. 2 천년바위 2011.02.23
9123 귀동이 최우식군 색다른 사복사진.^^ 4 카카이야요 2011.02.23
9122 성유리 최근 우유피부 3 러풀러풀 2011.02.23
9121 유진 인스타일 3월 화보 4 세월이가면 2011.02.23
9120 토니안 헤어 바꾼후 최근 & 이번주 런닝맨 출연 5 5월의향기 2011.02.23
9119 한효주 새로운 미스터피자 직찍 5 완전평면 2011.02.22
9118 비 에스콰이어 3월호 화보 7 루시오라 2011.02.22
9117 f(x) 크리스탈 최근 직찍 모음 2 강냉이소풍 2011.02.22
9116 신봉선 성형전 사진 화제 5 하이쿠키 2011.02.22
9115 고준희 봄시즌 패션화보 6 강아지푸울 2011.02.22
9114 포토샵이 과한 가인 기럭지, 170 돋네 4 멋짱 2011.02.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771 5772 5773 5774 5775 5776 5777 5778 5779 5780 ... 6232 Next
/ 6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