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알고있지만’ 송강, 한소희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역대급 ‘만찢’케미를 완성했다.

‘언더커버’ 후속으로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의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를 그린다. 지나치게 달콤하고 섹시한, 나쁜 줄 알면서도 빠지고 싶은 밀당 청춘의 리얼 연애담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조선혼담공장소 꽃파당’, ‘뱀파이어 탐정’, ‘마성의 기쁨’ 등을 통해 섬세한 연출을 선보인 김가람 감독과 정원 작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담보한다.

무엇보다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알고있지만’은 드라마 제작 소식이 전해지기 무섭게 캐스팅에 대한 드라마 팬들의 폭발적 관심이 쏟아졌다. 원작을 찢고 나온 송강, 한소희의 ‘핫’한 만남은 극강의 비주얼 커플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감정에 서투른 ‘낫(Not)어른’ 스물두 살의 청춘 박재언과 유나비의 뜨겁고도 차가운 현실 연애를 두 청춘 배우가 어떻게 풀어낼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318091021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