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가시리잇고’ 1차 티저에서는 머리꽂이를 떨어뜨리는 박정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때 그녀 앞에 나타난 강찬희. 이어 화면에는 강찬희와 박정연에게 찾아온 사랑, 시련, 그럼에도 결코 끊어질 수 없는 운명 등이 휘몰아치듯 펼쳐진다. 특히 강찬희의 “내 너를 지키겠다. 천 년을 돌아 다시 만나는 한이 있더라도 나 네 곁에 있겠다.”라는 내레이션은 이들의 애틋함을 강렬하게 보여준다.

반면 ‘가시리잇고’ 2차 티저에서는 분위기가 180도 반전된다. 600년을 뛰어넘어 2021년 대한민국 서울에서 마주한 강찬희와 박정연의 모습을 담고 있는 것. “여기가 어디요? 난 조선의 악사 박연이오”라며 한복 차림으로 자신을 소개하는 강찬희와 그런 강찬희를 “바보인가?”라며 신기하게 보는 박정연. 이후 엔딩을 장식한 두 사람의 깜짝 키스신까지. 보는 사람까지 가슴 설레게 만든다.

‘가시리잇고’가 전혀 다른 느낌의 1차 티저, 2차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티저 속 청춘들은 애절한 로맨스와 귀여운 로맨틱 코미디를 넘나들며 매력을 발산했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이토록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판타지 뮤직 로맨스 ‘가시리잇고’의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23114541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