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Picture 2.jpg

 

넷플릭스(Netflix)가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공개를 12월 18일로 확정 짓고, 캐릭터 스틸 4종과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스위트홈'은 내재된 욕망이 인간을 괴물로 만드는 흥미로운 소재와 짜릿한 서스펜스로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인기 웹툰 '스위트홈'이 원작이며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으로 아시아를 매료시킨 최고의 연출가 이응복 감독이 넷플릭스와 손잡고 탄생시킨 초대형 프로젝트다.

이날 최초 공개된 스틸은 '스위트홈'을 이끌어갈 4인을 포착했다. 특별할 것 없는 낡은 아파트 ‘그린홈'의 주민으로 일면식 없이 살아가던 이들은 주민들이 하루아침에 괴물로 변하는 전대미문의 재난 속에서 함께 생존을 건 사투를 벌이게 된다. 기이한 재난 상황을 맞닥뜨리고 세상 밖으로 나오는 은둔형 외톨이 현수 역의 송강은 웹툰 속 캐릭터와 놀라운 싱크로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리처 장르물에 처음 도전한 송강은 전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의 선오와 정반대의 이미지로 변신해 강렬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11&aid=0001229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