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 (1).jpg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긴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제작진은 시니어 모델로 특별한 도전에 나섰던 사민기(한진희)의 시상식 현장을 공개했다. 할아버지를 위해 자리를 빛낸 사혜준(박보검)과 온 가족이 총출동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기대감을 높인다.

계속되는 위기에 사혜준도 흔들리기 시작했다. 만인의 사랑을 받는 스타가 됐지만, 고독한 현실도 함께 따라왔다. 시기 어린 악성 댓글과 추측성 기사들이 쏟아졌고,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힘든 날들이 늘어갔다. 꿋꿋하게 버텨온 사혜준이지만, 연인 안정하(박소담)의 이별 통보에 그는 벼랑 끝에 섰다. 꿈도, 사랑도, 이제는 더 물러설 곳이 없는 사혜준이 어떤 선택을 할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지고 있다.

사민기의 특별한 도전도 계속된다. 손자 사혜준의 제안으로 시니어 모델 학원에 다니게 된 사민기는 학원에서도 두각을 보이며 TV 광고 모델까지 진출했다. 아들에게 해준 것 없이 짐만 되었던 지난날이 미안했던 사민기는 아들 사영남(박수영)에게 인정받는 아버지가 되고 싶었다. 태어나 처음으로 아버지에게 돈을 받고 날아갈 듯 좋아하던 사영남의 모습은 훈훈함을 안기기도.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52/0001506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