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Picture 2.jpg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는 미용실 ‘날아올라라 나비’에서 손님들을 ‘나비’로 눈부시게 변화시켜 주는 헤어 디자이너와 인턴의 이야기를 담는다. 

수많은 사람들의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청춘시대’ 박연선 작가의 차기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박작가는 2021년 사람의 이미지를 90% 결정한다는 헤어 스타일을 다루는 미용사를 통해,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 지금부터라도 ‘나’를 사랑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김향기, 최다니엘, 오윤아, 심은우, 박정우, 문태유, 김가희가 직장 ‘날아올라라 나비’에 직업인 미용사로 출근을 확정했다. 먼저 헤어 디자이너로의 비상을 꿈꾸는 인턴은 4인으로 구성돼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향기는 최고참 인턴 기쁨 역을 맡았다. 막내 인턴 무열 역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연하남의 정석을 연기한 박정우가 연기한다.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눈도장을 찍은 문태유는 조용하고 과묵한 인턴 우선생으로 분한다. 마지막으로 독립영화 '박화영'으로 충무로의 주목을 한 몸에 받은 괴물신인 김가희는 친절하고 긍정적인 인턴 수리 역을 맡았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311&aid=0001204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