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 (1).jpg

 

4월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MBC 공개홀에서 열린 제 32회 한국 PD대상 시상식에서 EBS '자이언트 펭TV' 이슬예나 PD가 최고 영예인 '올해의 PD상'을 수상했다. 실험정신상은 라디오부문과 TV부문에 EBS '오디오 천국', '자이언트 펭TV'가 각각 선정됐으며, 라디오 작품상 음악오락부문에 '오디오 천국 – 저세상ASMR', 디지털 콘텐츠상에 '밥친부터 시작' 등 총 5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실험정신상 TV부문을 수상한 EBS '자이언트 펭TV'는 남극에서 스타가 되기 위해 한국에 온 210cm 펭귄 '펭수'가 EBS 연습생으로 보내는 일상과 인기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펭수'는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각종 방송사와 플랫폼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싱글 앨범 '펭수로 하겠습니다'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하기도 했다. 스타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펭수의 활약상을 담은 '자이언트 펭TV'는 매주 저녁 7시 45분, EBS 1TV에서 방송된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17/0003357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