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61 댓글 13
Picture 1.jpg

 

Picture 2.jpg

 

Picture 3.jpg

 

한국에서 살고 있어서 더 확실히 느낄듯 ㅜㅜ
 
  • 쁘앙쁘앙 2020.04.29 14:33
    의료보험은 우리나라가 진짜 최고임
  • 붕어싸만코 2020.04.29 14:34
    빡칠한만하지
     미국 의료 비용보면 돈없으면 죽던 말던 알아서해라 정도던데
  • 간지르르 2020.04.29 14:34
    그런 의료보험을 MB는 민영화 할라고 했지.. 그걸 또 엄청 지지했고..
  • 뉴초이 2020.04.29 14:35
    의료는 국가가 보험으로 무조건 보장해줘야함
    우리는 항상 혜택 받고 있어 몰랐는데 이번 코로나 사태로 다시 한번 느낌
  • 희망고문 2020.04.29 14:36
    이번 일로 확실히 공공의료가 엄청 중요하다는걸 다들 실감했으니까 ㅠㅠ 더 그렇겠지
  • 미담미담 2020.04.29 14:38
    심지어 죽어가는 사람들 다 가난한 사람들이라 더 화남 ㅜㅜ
  • 차원이달라 2020.04.29 14:41
    미국인들은 의료보험 자체를 이해 못함
    왜 건강하고 멀쩡한 자기돈으로 못살고 아픈 사람을 치료해주냐는 생각이 엄청나게 큼

    못살고 아픈 사람을 넘어서 외국인 문제까지 가니까
  • 닉네임만들기귀찮아 2020.04.29 14:42
    우리나라에서 의료시스템을 경험했으니 미국에 열이 받을 수 밖에 없을거 같아요
  • 얼음동동주 2020.04.29 14:42
    진짜 화날만함..
  • 좋은일만 2020.04.29 14:43
    우리도 민영화 했어봐ㅠ 지옥문임
  • 숑샹숭쇼셍 2020.04.29 14:43
    미국은 천조국맞는데 의료시스템 안고치면 결국 저걸로 망조가 날 수도 있음
  • 황금라인 2020.04.29 14:43
    식코라는 영화 나온지가 언젠데 미국은 하나도 안나아졌냐
  • 통근세상 2020.04.29 14:44
    타일러 저런표정 처음본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91423 아는형님 김지혜 때문에 결혼 못 하고 있는 김영철.JPG 11 하루일과 2020.08.23
91422 최근 배우 박주현 인스타그램.jpg 4 클레오빡돌아 2020.08.23
91421 놀면뭐하니 부캐 이름 정하는 환불원정대.jpg 10 기쁜흐느낌 2020.08.23
91420 놀면뭐하니 제시가 리더한다니까 단호하게 반대하는 화사.jpgif 13 노랑사랑 2020.08.22
91419 조은정 소지섭 부부 첫만남.jpg 12 상코미 2020.08.22
91418 영화 '담보' 아역배우 박소이한테 칭찬받은 하지원.jpg 15 따뜻한곳으로 2020.08.22
91417 에이프릴 이나은 인스타그램.jpg 4 다행이다 2020.08.22
91416 PPL 맛집 나혼자산다 여은파.jpg 6 holic 2020.08.22
91415 다음 주 맛있는 녀석들 예고.jpg 12 작은입맞춤 2020.08.22
91414 아이즈원 장원영 인스타 5 오아식스 2020.08.22
91413 바퀴달린집 성동일 레전드짤로 비누만든 하지원 9 플랫치노 2020.08.22
91412 다음주 나혼자산다 에피.jpg 7 뚱고양이 2020.08.22
91411 나혼자산다 여은파 촬영하다 진심으로 창피한 박나래.jpg 4 가을피크닉 2020.08.22
91410 최근 결혼한 박성광 부부의 웨딩화보촬영 모습.gif 4 구슬반지 2020.08.22
91409 온앤오프 [선공개] 미초바의 실수조차 꽁냥꽁냥♥ 빈지노 티셔츠 염색 프로젝트! 4 으하핫 2020.08.22
91408 미우새 강남 돌직구.jpg 7 산소네 2020.08.22
91407 나혼자산다 배우 곽도원의 나혼자산다 출연 후기.jpg 13 연두햇살 2020.08.22
91406 바퀴달린집 오늘은 우리가 빵빵 터뜨릴 수 있는 날이야.jpg 6 잉여고슴도치 2020.08.22
91405 신세경 인스타그램 4 돌고래날개 2020.08.22
91404 고은아 30년후 미래 스포.jpg 12 버드아이스 2020.08.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431 4432 4433 4434 4435 4436 4437 4438 4439 4440 ... 9007 Next
/ 9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