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패밀리가 서우진과 꿈같은 시간을 보낸다.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연출 유제원, 극본 권혜주,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엠아이/ 이하 '하바마') 측은 27일, 차유리(김태희 분)의 식구들이 꿈에 그리던 손녀 조서우(서우진 분)와 단란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차유리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후, 조서우를 위해 모른 척 살아왔던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된 사연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고스트 엄마' 차유리의 환생 라이프는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 절친 고현정(신동미 분)에게 환생 미션을 들킨 차유리는 모든 비밀을 털어놓았을 뿐만 아니라, 가족들과 기적 같은 재회를 했다. 또한, 차유리는 귀신 시절 딸 조서우의 성장을 지켜보며 조강화(이규형 분), 조서우를 위해 그 누구보다 노력했던 오민정(고보결 분)의 모습을 알기에 그의 자리를 탐내지 않았다. 때문에 차유리는 그저 귀신을 보는 딸 조서우를 원래대로 돌려놓고 미련 없이 이승을 떠나려 했다. 그러나 가족들과 재회하면서 잊고 있던 '딸의 자리'를 되찾은 차유리. '살고 싶다'는 의지를 내비치면서 환생을 포기했던 그가 착실히 미션을 수행할지에도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00327090957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