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Picture 2.jpg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JTBC '방구석 1열'에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더한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다음주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의 개봉을 기념해 서울 내한을 확정하며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영화와 인문학을 접목한 신개념 영화 토크쇼 JTBC '방구석 1열'의 스튜디오 직접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월 12일(목), 13일(금) 이틀간 서울을 찾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참여하는 '이동진의 라이브톡'과 '왓챠 씨네토크' 그리고 세 번의 무대인사 일정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피켓팅 전쟁을 일으키며 다시 한번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이 입증됐다. 이런 가운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JTBC 영화 전문 토크쇼 '방구석 1열'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시청자들과 더 가깝게 만날 예정인 것. 작년 '어느 가족' 내한 시 미니 인터뷰로 '방구석 1열'에 출연한 데 이어 이번에는 정식으로 스튜디오를 찾아 녹화를 진행하게 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방구석 1열' 스튜디오를 찾은 첫 번째 해외 셀럽이다.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76/0003506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