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트로트 샛별 유산슬(유재석)의 ‘아침마당’ 출근길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진다. 제작진은 박상철이 함께한 KBS1 ‘아침마당’ 새벽 출근길 스틸을 22일 공개됐다.

지난 16일 더블 타이틀곡 ‘합정역 5번 출구’ ‘사랑의 재개발’은 발매힌 유산슬은 음원 공개를 비롯해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형 신인’의 다음 행보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유산슬은 생방송 데뷔 신고식까지 치렀다. 지난 18일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 가수 박상철과 함께 등장해 주체할 수 없는 끼와 라이브 실력을 뽐내 폭발적인 관심을 모은 것.

오는 23일 방송될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방송사를 넘나들며 ‘유산슬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유산슬의 ‘아침마당’ 입성기가 공개됐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이른 새벽 생방송 데뷔를 위해 KBS에 출근하는 유산슬의 모습이 포착됐다. 당황스러움이 역력한 유산슬은 의외의 장소(?)에서 ‘아침마당’ 출연 소식을 듣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아침마당’에 함께 출연한 선배 박상철을 만나 방송 출연 조언을 들어본다.


https://entertain.v.daum.net/v/20191122085450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