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Picture 2.jpg

 

6월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네덜란드 3인방이 한국의 자연을 제대로 경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네덜란드 3인방은 한국의 자연을 느끼기 위해 등산을 계획했다. 친구들은 “어제 우리가 시내에만 있었으니까 푸르른 나무 같은 자연을 보고 싶어”, “건물들 말고 다른 걸 볼 수 있는 곳으로 가고 싶어”라고 말하며 오늘의 여행 테마가 ‘자연’임을 암시했다. 또한, 친구들은 “네덜란드에는 산이 없어요. 언덕뿐이에요. 그래서 실제로 산에 가보면 너무 멋질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산에 가고 싶은 명백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등산을 하러 가기 위해 렌터카를 몰고 나온 친구들은 이내 서울 도심을 벗어났다. 한참을 달리던 친구들의 눈앞에 점차 푸르른 산세가 펼쳐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좀처럼 운전을 해도 목적지는 나타나지 않았는데. 마침내 300km 가까이 운전을 한 친구들이 도착한 오늘의 목적지는 바로 지리산 노고단 등산로였다. 노고단은 지리산의 3대 주봉 중 하나로 꼽힐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며 탐방로가 평탄하게 이루어져 남녀노소 편안하게 등산할 수 있는 코스이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609&aid=0000122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