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 이태곤x지상렬x정두홍x진우x윤보미…‘빅 피쉬 드림팀’ 결성!

‘빅 피쉬 드림팀’ 행동 대장으로는 낚시 황태자 이태곤이 출격한다. 연중 200일을 바다에서 보낸다는 자타공인 연예계 낚시 1인자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1미터가 넘는 만새기와 거대 참돔 등을 낚으며 그 명성을 입증했다. 이어 열공하는 빅 피쉬 만학도 지상렬이 뒤를 따른다. 4세 때 72cm잉어를 잡았다는 자칭(?) 민물 낚시계의 큰손이지만 사실 확실히 입증된 건 낚시 보다는 입담 실력이다. 그 특유의 친화력이 현지인들과 소통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고의 무술감독이자 액션 배우인 정두홍도 출사표를 던졌다. 선장인 아버지를 따라 일곱 살 때부터 금강에서 민물낚시를 했다는 천상 낚시꾼 정두홍은 ‘빅피쉬 드림팀’의 맏형으로 숨겨온 낚시 실력을 펼칠 예정이다.

위너의 진우 역시 목포 임자도 어부의 아들로, ‘리틀 강태공’으로 불렸던 모태 낚시 실력자이다. 예쁘장한 꽃 외모에 가려진 상남자의 반전 매력이 기대된다. 에이핑크 윤보미가 빅피쉬 낚시 군단의 홍일점 막내로, 차세대 ‘낚시여제’를 노린다. 빅피쉬 군단에 합류하기 위해 1:1 낚시 수업을 받는 등 프로 열정러의 면모를 선보인다.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609&aid=0000073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