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김병옥은 지난 12일 경기도 부천시 내 아파트 단지 내 지상 주차장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해 불구속 입건됐다.

김병옥은 대리운전 기사로부터 신고를 당했을 거라는 추측이 있었고,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추가 조사를 했다.

부천 원미 경찰서 관계자는 김병옥을 신고한 사라이 대리운전 기사가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 "신고한 사람은 남자로 새벽에 운동하던 중이라고 했다"고 말했다. 또한 "아파트 단지 내에서만 운전한 것인지가 쟁점이다. 도로에서 운전을 하면 안 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read?oid=117&aid=0003175719


  • 아르시엔 2019.02.19 10:28
    조깅ㅋㅋㅋㅋㅋㅋ 이 추운 겨울 새벽에?
  • 라비트 2019.02.19 10:29
    누가봐도 이해가 안되는데 이거는 ㅋㅋㅋㅋㅋㅋㅋ
  • 낼은즐건주말 2019.02.19 10:30
    운동한사람이랑 대리기사랑 지인관계가 아닌지 확인해봐야될거같은데     
  • 까망콩콩 2019.02.19 10:30
    대리기사가 대리 끝내고 바로 운동했나보네     
  • 미나미 이츠 2019.02.19 10:31
    새벽 한시에 운동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주차하는 것만 보고 신고라니...
    진짜라면 대단하지만....사실....쫌....그렇긴하다...
  • 콩알이라마시오 2019.02.19 10:32
    새벽 한 시에 운동이고 뭐고 차 안에 있는 사람이 술을 마셨는지 안 마셨는지 지나가던 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잘 아시냐구요...
  • 마리골드 2019.02.19 10:40
    새ㅋ벽ㅋ한ㅋ시ㅋ에ㅋ운ㅋ동ㅋㅋㅋㅋㅋㅋㅋㅋ
  • 헷럽송 2019.02.19 10:51
    누가 새벽 1시에 주차장에서 운동을 해 ㅋㅋㅋㅋ     
  • 아기새야 2019.02.19 13:15
    뭔 한시에 운동....
  • 비너그리파 2019.02.19 13:26
    근데 그냥 주차하는것만보고 음주상태인지 어떻게 알고 신고를 한거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126975 권상우 교생실습시절 11 아오씅나 2019.02.19
126974 하와이에 간 김새론 인스타 5 마리골드 2019.02.19
126973 냉장고를부탁해 경상도 사투리로 서로가 신기한 황치열과 셰프들 11 아르시엔 2019.02.19
126972 극한직업 MBC 피디 4 콩알이라마시오 2019.02.19
» '섹션TV' 김병옥 음주운전 신고자 누구? "새벽에 운동하던 사람" 10 플라타나 2019.02.19
126970 박민영 최근 대만 행사 12 미나미 이츠 2019.02.19
126969 류지혜 "과거 낙태" 충격고백→이영호 "일방적 통보, 확인無"→류지혜 반박 9 보라둥이 2019.02.19
126968 "세월호, 그 후의 이야기"…설경구X전도연 '생일', 4월 개봉 15 뭉크크 2019.02.19
126967 '아침마당' 모에카 "韓드라마 특징, 남자들 고민할 때 무조건 샤워" 6 싱그러운아침햇살 2019.02.19
126966 "거 장난이 너무 심한 거 아니오"가 왜 유행어가 됐지? 3 프렌체이 2019.02.19
126965 경리 인스타그램 상냥한냥이 2019.02.19
126964 전지적참견시점 정우성과 식사할때 매너장착 이영자의 먹스킬 10 바람생각 2019.02.19
126963 미추리2 손담비의 나이 조가 3 스트레스금지 2019.02.19
126962 맛있는 녀석들 PPL 9 풀향기 2019.02.19
126961 결혼=행복일까…김동욱♥고성희 로맨스無 로코 '어쩌다 결혼' 1 풋싸과 2019.02.19
126960 PLAC 모델이 된 강동원 10 samadasin 2019.02.19
126959 '컬투쇼' 차태현 "용감한 홍차, '아는형님'부터 '너목보'…스케줄 빡빡해" 3 민메이 2019.02.18
126958 오늘자 왕이 된 남자 충격적 엔딩 10 배츄나비 2019.02.18
126957 'SKY캐슬' 김보라 "주변 환경 급격하게 바뀌어, 낯설고 얼떨떨" 6 달콤한성공 2019.02.18
126956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출국하는 오늘자 설현 9 짜증이확나네 2019.02.1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432 2433 2434 2435 2436 2437 2438 2439 2440 2441 ... 8785 Next
/ 8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