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jpg

 

오는 3월16일 처음 방송될 OCN 새 주말드라마 '킬잇'(극본 손현수 최명진/연출 남성우)은 과거를 간직한 채 수의사가 된 킬러 김수현(장기용 분)과 연쇄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 도현진(나나 분)의 시그니처 킬러 액션 드라마. 동물을 살리는 수의사 킬러와 사람을 살리는 형사가 타깃으로 마주한다는 흥미로운 설정, 그리고 웰메이드 장르물을 선보여온 OCN이 유일무이한 비주얼 킬러의 화려한 액션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상암동에서 진행된 대본 연습 현장에는 남성우 감독과 손현수, 최명진 작가, 그리고 장기용, 나나, 노정의, 이재원, 정해균, 김현목, 지일주, 옥고운, 전진기, 정재은, 곽자형, 안세호, 김선빈, 로빈 등 주요 출연진이 대거 참석했다. 강렬한 킬러의 액션과 냉철한 수사력을 담은 대본과 연습장을 꽉 채운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뜨거운 연기는 겨울의 계절감을 잊을 정도로 현장의 온도를 상승시켰다. 남성우 감독이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나만 잘하면 될 것 같다. 모두가 가진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현장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배우들을 독려한 이유이기도 했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21&aid=0003828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