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48 댓글 7
image001.png

 

image002.png

 

image003.png

 

image004.png
밥걸고한 미션 실패하고 호무룩하고있는
형한테가서 계속 게임이 어려웠다며
위로해줌




 
image005.png

 

image006.png

이때 미션: 강호동이 불끄고 은지원 라면먹여주기
 
였는데 사실상 불이꺼졌기에 제작진은 확인할수없음ㅋㅋㅋㅋㅋ 먹이는척 하면서 은지원 스스로
 먹게했으면 훨씬 수월하게 성공가능했음
쓸데없이 정직했던 호동쨔응




이때 또 자존감지킴이 목소리가 들려옴
 
image007.png

 

image008.png

 

image009.png






 

image010.png
이때도 미션실패의 주범이된 호동 ㅠㅠ
돼무룩하던중



 
image011.png

 

image012.png


ㅋㅋㅋ진심 막던짐



 

image013.png

 

image014.png


또 싫진않은 호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015.png

 

image016.png


계속 토닥토닥해주는중



 

image017.png
재현의 토닥토닥에
어느새 깊게 잠든 호동, 우렁차게 코고는중ㅋㅋㅋㅋㅋㅋㅋ



 
image018.png


재현은 승기가 알려준 꿀팁이 생각남


 

image019.png

 

image020.png

 

image021.png

 

image022.png





 

image023.png

 

image024.png

 

image025.png
이때도 호동때문에 어이없게 미션실패..
17살 차이나는 형 또 다독여주는 재현
이젠 누가 형인줄 모르겠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026.png

 

image027.png

 

image028.png

 

image029.png
누가봐도 웃긴 호동이의
돈오공 헤나에도
상남자,신세대라며 폭풍칭찬ㅋㅋㅋㅋㅋㅋ



 
image030.png

 

 
  • 분홍나비 2016.05.22 13:06
    결론 : 구혜선 부럽다........
  • 햇살고운 방 2016.05.22 13:23
    안재현 말 되게 예쁘게 하네요
  • 요리조리 2016.05.22 13:44
    호동찡 예전엔 에너지 넘치는 모습만 보였는데 요즘 보면 토닥토닥 해주고 싶음
  • 뜨락이야기 2016.05.22 13:46
    신서유기보고 안재현 진짜 호감됨
  • 술취한생쥐 2016.05.22 13:54
    배려가 일상인듯 되게 어른스럽고 남을 생각할 줄 아는 사람
  • 은소리 2016.05.22 13:56
    되게 노는? 이미지였는데 저한테.. 진짜멋진듯
  • 비단향꽃 2016.05.22 14:07
    착하고 성실하고 배려깊고 생각도 많이 하더라구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45389 장나라 오늘자 인스타 셀카 5 두멜 2016.05.22
45388 플라스틱 아일랜드 모델 공승연 3 답답하노 2016.05.22
45387 아는형님 민경훈 필살기 사자후 6 멋진이름이라 2016.05.22
45386 아는형님 강호동의 만둣국 테러 5 멋진이름이라 2016.05.22
45385 아는형님 아.버.지! 아버지 우리 아버지 아니에요옷! 8 멋진이름이라 2016.05.22
45384 오늘 설리 공항사진 5 상생 2016.05.22
45383 송중기 중국 팬미팅 현장 사진 4 분홍나비 2016.05.22
45382 SNL코리아 남보라 더빙극장 5 샤방햄토리 2016.05.22
45381 오늘 무한도전 촬영 스포 5 삐까뿌 2016.05.22
45380 YG 신인 걸그룹 후보 연습생들 3 요리조리 2016.05.22
45379 자신의 인스타 첫번째로 댓글 단 사람한테 축하인사 해주는 박수진 6 바람막이 2016.05.22
45378 또 오해영 7회 예고 4 술취한생쥐 2016.05.22
45377 오늘 인스타 업뎃한 무한도전 멤버들 3 가스오부시 2016.05.22
45376 황정민 최근 영화 다섯 작품 6 비단향꽃 2016.05.22
45375 아는형님 오늘만 사는 김희철 9 엘비아 2016.05.22
45374 이종혁 아들 준수-탁수 최근 6 햇살고운 방 2016.05.22
45373 NS윤지의 하와이 생활 3 날내버려둬 2016.05.22
45372 오늘 멍때리기 대회 참가한 크러쉬 9 페릭힐른 2016.05.22
45371 서강준 팬싸 머리띠 5 뜨락이야기 2016.05.22
45370 슈퍼맨 대박이의 생애 첫 여친 8 비노비노 2016.05.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643 5644 5645 5646 5647 5648 5649 5650 5651 5652 ... 7917 Next
/ 7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