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832 댓글 4


 

 

동찬의 차 앞으로 끼어들기하는 재벌녀 강혜나

 

또또 이런장면 나온다 !

썬글라스 벗으면 아름다운 미녀가..

머리를 재끼며 " 무슨일이시죠? "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 에

.

.

.

.

.

.

.

.

.

 

 

동찬은 잠시 할말을 잃고... 그대로 멈춰랏!

 

솔직히 윤은혜가 그정도의 미모로 나오는거야? ㅎㅎ

강혜나 보면서 패리스힐튼생각이 한가득 ~

팔에 치와와까지 끼고다니면 딱인데 ~

둘이 어울릴듯 안어울리는듯

윤상현은 태봉이 시절을 잊지못하고 그대로 이어나가고 있고,

윤은혜는 발음이...... 대박 안습..

당췌 무슨말인지 알아들을수가 있어야지!

집사들도 말이 빨라서 못알아듣는게 아니라

발음이 안좋아서 못알아듣는것같은데? ㅎ

쉬는동안 발성연습, 발음연습이나 좀 해놔두지...쩝..

게다가 우리 귀여운 석현이 한테 뭔짓을 시킨거야..

발음도 안되는 애기데려다가 ㅋㅋㅋ

 

그래도 훈남들이 많이 나와서 눈은 호강하는듯 ^^

비서들이 다 모델이야 ㄷㄷㄷㄷㄷ

 

  • 좋은사람많이있다 2009.08.20 12:35

    발음이 논란이 됐군요..연기는 잘하던데..
    그래두 으네니까 이해해줘요~ 아부해 재밌던데..?

  • 너나좀닥쳐라 2009.08.20 16:21
    그건 다 덮어놓고 시청좀 했으면 좋겠는데..-_-
    뭔 말들이 많은지..좀 시끄럽다고 생각...
  • 간g폭풍eg 2009.08.20 19:42
    emoticon재밌다이거기대된다
  • 천상맘 2009.08.20 20:43
    아닌건 아니져..진짜 발음은 아니더군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416 [선덕여왕] 비재 유신 - 알천 눈두덩이 2009.09.16
415 [선덕여왕] 비재 유신 - 비담 눈두덩이 2009.09.16
414 오늘 선덕여왕 춘추 캡쳐! 2 봄바람 2009.09.16
413 [선덕여왕] 무서웠던 비담 '봤지?' 2 부르투니 2009.09.16
412 [선덕] 34화 - 비담 똘기 발사!!! + 알천랑 2 미미남친 2009.09.16
411 [선덕여왕] 다크비담 1 꽃님 2009.09.16
410 [선덕] 비담 필살기 계승자 실버 2009.09.16
409 [선덕여왕] 비담이 까불다가 덕만보고 급정색 ㅠㅠ 2009.09.16
408 [선덕여왕] 마지막 비재를 보는 표정들.. ㅠㅠ 2009.09.16
407 [미남이시네요] 박신혜 오늘 공개된 사진 전체 2 밥맛이 ㅋㅋ 2009.09.15
406 [선덕] 꽃들고 찡찡대는 비담, 폭풍 깜찍 4 묶음이 2009.09.15
405 [선덕] 문노는 비담을 두려워하고 비담은 문노의 애정을 원하고.. 7 비오는날 2009.09.15
404 [선덕여왕] 블랙비담! 비재 참여선언! 뭐야이건 2009.09.15
403 [선덕] 시선집중 비담 등장~~ 두둥~~~ 2 빈이 2009.09.15
402 [선덕여왕] 춘추가 온다~!! 5 스토커아냐 2009.09.15
401 [선덕여왕] 덕만에게 꽃을 건네는 비담 1 알콩달콩 2009.09.15
400 [선덕여왕] 공주님이 원하시는대로 되게 만들것입니다. 3 홈런볼 2009.09.15
399 [선덕여왕] 눈물 흘리는 비담 ㅠㅠ 3 순애보 2009.09.15
398 [선덕여왕] 드디어 춘추 등장!!! 승호 캡쳐 4 싸이네 2009.09.15
397 [패떴] 이효리 격정의 몸놀림 국민요정의 실종ㅋㅋㅋㅋㅋㅋ 3 완소녀 2009.09.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49 550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 574 Next
/ 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