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바이 모어의 얼간이 척이 초능력을 갖게 되었는데, 대체 "척 Chuck"의 다음 시즌엔 어떤 이야기가 계속 될까?

재커리 리바이 Zachary Levi는 "척-푸*...항상 척이 쿵 푸를 알고 있을 순 없어요, 그렇지 않다면 척을 통솔하는 사람이 쓸모없게 되잖아요." 라고 말했다. "그러니 아주 똑똑하고 영리한 우리 제작자 분들께서 일부러 그렇게 만든 거에요, 초능력이 한계를 갖고 있고, 시스템에 결함이 있어요....제가 초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 능력들이 영원불멸하지 못해요...그게 수수께끼에요."

*척-푸: 척과 쿵 푸의 합성어. 쿵 푸를 하는 척을 의미. 자세한건 시즌2 최종화 마지막 부분 참고

시리즈 공동 제작자 크리스 페닥 Chris Fedak은 ""척"의 이야기는 한 영웅의 이야기 입니다...척은 이제 힘을 지녔지만, 그렇다고 하루아침에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익힐순 없어요...자신의 능력을 사용하는 방법을 익히는 과정이 흥미롭게 진행될 겁니다." 라고 언급했다.

"척" 팀은 공연무대도 마련했는데, 드라마 속 등장인물인 제프와 레스터, 두 사람이 결성한 겁나게 웃긴 락 듀오, 제프스터의 "Take Me Home Tonight" 공연이었다. 이번주에 열렸던 TV 패널들 가운데 가장 웃기고, 열성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정말 사랑스럽고, 자연스러운 반응이었다. 그도 그럴것이, "척"이란 드라마의 세번째 시즌은 드라마 생존을 위해 팬들이 벌인 엄청난 홍보 캠페인 덕분에 가능한 일이었다. 시리즈 공동 제작자 조시 슈워츠 Josh Schwartz는 드라마의 종영을 막아준 수많은 비평가들과 블로거들을 향해 큰 소리로 외쳤다.

"[우린]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수십개씩 사먹는, 전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팬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재커리 리바이도 다음과 같이 외쳤다. "여러분들은 정말 대단해요, 정말 사랑합니다, 너무도 고마워요."

다음 시즌에 관한 몇가지 힌트:

-- "뭔가 대단히 감정적이고 충격적인 사건이 척과 새라 사이에서 벌어집니다만, 정말 정말 훌륭할 겁니다."라고 말하는 조쉬 슈워츠.

-- "이제 오섬이 척의 비밀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께서 오섬이 스파이 역할에 가담하는 모습을 보게 될테지만, 아마도 오섬은 그리 꺼림칙해하지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