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크 에이스베도 Kirk Acevedo가 "프린지 Fringe"를 하차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여전히 그는 다음 시즌에 등장한다.

"프린지" 코믹콘 패널에서 에이스베도가 연기하는 찰리 프란시스 요원에 관한 질문에, 프로듀서들은 "찰리의 죽음에 관한 루머들이 과장되었습니다."라고 답하면서 "하지만 찰리는 엄청난 변화를 겪게 되고...엄청난 놀라움을 선사할 겁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드라마 속 평형세계(alternate universe)를 선보일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언급하는 "프린지"의 책임 프로듀서 알렉스 커츠먼 Alex Kurtzman은 첫 시즌에서는 선보일 수 없었지만, 시즌 3나 시즌 4 에서는 그러한 변화를 선보일 것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커츠먼은 "항상 평형 세계를 그릴 것을 생각해 두고 있었구요, 이제 막 평형 세계가 언급되었지요."라고 말했다.

앞서 언급한 평형세계에서 피터가 태어난 것인가에 관해, 피터 역을 맡은 조쉬 잭슨 Josh Jack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배우이다 보니, '그리고 피터의 무덤을 바라본다'와 같은 지문은 별로 읽고 싶지 않아요."

덧붙여 잭슨은 "지금 피터가 알지못하는 무언가를 알고 계실 시청자 분들을 저는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프린지" 시즌2에서, 책임 프로듀서 로베르토 오시 Roberto Orci는 자신들의 삶을 통제한 체 진실을 추구하는 이들의 이야기와 다가올 전쟁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여러분들께서도 불쾌한 사실을 알게 될때면, 어느 한쪽을 지지해야만 할겁니다."라고 덧붙였다.

월터(존 노블 John Noble)가 평형 세계의 월터를 만나는지 여부에 대해, 책임 프로듀서 제프 핀크너 Jeff Pinkner의 대답은 다음과 같았다: "평형 세계는 정말 재미있는 곳입니다. 두 사람이 만나게 할 수도 있구요."

평형 세계 속 신문에서 등장한 헤드라인과 관련해, 핀크너는 시즌 최종화에서 등장한 신문의 헤드라인, "오바마, 새 백악관으로 옮겨가다"를 인용하며 "쌍둥이 빌딩은 아직 남아있을지 몰라도, 백악관은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드라마가 바탕으로 삼고 있는, 프린지 사이언스에 관해, 존 노블은 극 중에 등장하는 모든 이야기들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고 믿고 있음을 시인했다.

"우리가 다루는 모든 소재들이 아주 터무니없진 않습니다. 이론적으론, 모두 가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