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 영화를 제작한, 한 프로듀서가 나에게 "당신, "24" 패널에 가세요?"라고 물었다. "아직도 그쪽에 신경이 쓰여요?"

이러한 반응은, 1월에 방영될 8번째 시즌(혹은 '8번째 날'이라고 할 수 있는)을 앞두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 극복해야 할 난관이다. 하지만 "24" 패널에 참여한, 적어도 수천명의 사람들은 여전히 이 드라마를 신경쓰고 있었다.

지금껏 "24"는 적시에 등장했고, 이번에도 예외는 아니다: 잭 바우어는 이란과 미국의 지도자들 사이에서 열린 평화 회담에서 암살극이 벌어지지 않도록 고군분투하게 된다.

책임 프로듀서 매니 코토에 따르면, 이번 시즌이 시작될때 우리들이 지금껏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잭 바우어의 "행복한" 모습을 보게 된다고 한다. 하지만 그의 행복이 오래가지 못할것이라는건 이미 많은 사람들이 수차례 재확인한바 있다.

시리즈의 총 책임자라고 할 수 있는 하워드 고든은, 드라마의 책임 프로듀서들과 출연진들, 특히 새롭게 출연할 예정인 케이티 색호프 Katie Sackhoff,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 Freddie Prinze Jr., 아닐 카푸어 Anil Kapoor, 메이 린 라즈쿱 May Lynn Rajskub가 줄거리를 누설하지 않도록 신경쓰면서 그들의 매력에 의지하도록 했다.

운좋게도, 이들은 자신들의 매력을 뽐냈다. 라즈쿱은 정말 재밌는 사람이었고, 색호프는 "배틀스타 갤럭티카"라는 경력 덕택에 수하에 거느리고 있는 팬들이 많았다. 프린즈도 자신의 아내와 함께 "24"를 시청한다는 말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프린즈가 관중들로 부터 거대한 함성과 박수갈채를 받는 바람에 잠시 진행이 중단되었는데, 그가 던진 농담 탓이었다. "아, 깜빡했네요, 제 아내가 여기서 좀 유명하죠." (프린즈는 "버피와 뱀파이어 Buffy the Vampire Slayer"에 주연을 맡았던 새라 미셸 겔러와 결혼했다.)

서덜랜드는 이전 시즌부터 언급되어온 "24"의 영화화 가능성에 대해서 말을 꺼냈다. 하지만 그는 "24"의 한 시즌을 만드는데 드는 에너지가 너무도 커서 영화 한 편에 담아내기 어렵다고 덧붙였다.

서덜랜드는 ""24" 시리즈가 끝날때 까진, 영화화에 관한 진지한 계획 수립은 잠시 접어두기로 했습니다." 라고 언급했다.

The Live Fe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