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일 업데이트 :
팀 킬링 NBC의 시즌 4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공개했다.

모든 영웅들은 혼란속에서 나와 다시 자신의 일상으로 돌아갑니다.

사일러가 과연 네이슨으로 정의롭게 살것인가 .. 초능력자들은 그들의 능력을 숨기고 정직하게 살아갈것 인가 ..
세계에 자신들의 능력의 노출을 막기 위해 숨기며 살것인가..

클레어 워싱턴 DC에 대학에 입학합니다. 클레어는 정상적인 생활을 하려고 하지만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가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나 부모님의 이혼으로인해 충격을 받게 되고 결국 워싱턴 DC 대학의 자살캠퍼스에 갑니다.

베드로 라는 새로운 인물이 나오고 , 네이슨은 베드로와 같이 의문을 풀어갑니다. 피터는 자신의 능력을 되찾고 , 더이상 쫓기는 자가 아닌 영웅으로서 살아갑니다. 그리고는 사람들의 생명을 구하죠 . 하지만 자신의 친구와 가족들로 부터 점점 멀어집니다. 베드로는 다른 사람가 연결되었을때만 자신의 능력이 나타납니다 . 그것에 능력은 '매력' 입니다.
네이슨은 점점 자신이 사일러의 능력이 몸에 나타나는 걸 보고 , 그 사실로 인해 자신의 새로운 능력을 발견합니다.

매트는 사일러에게 한짓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만 , 다시 정상적인 일상으로 돌아가 아내와 아들과 함께 살아갑니다.

노아 베넷 , 트레이시 스트라우스, 안젤라 - 헌터들과의 전쟁에서 살아남은 영웅들과 함께 새로운 컴퍼니를 만듭니다 ( 뉴컴퍼니..) . 그들은 사람들을 경계하는 히어로들을 모집합니다 . 그리곤 '협력'이라는 단어를 버리곤 , 인간들과는 타협하지 않습니다.

2009년 5월 11일 업데이트 :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의 Ausiello에서 새 스포일러:
- 새로운 주연들이 2명 추가됩니다.
- 20살 남짓되는 문신소녀와 카니발 바커라는 악인이 나옵니다. 그리고 그들과 연관있는 에디 아이자드 라는 사람도 나옵니다- 클레어의 황당한 대학생활이 시작됩니다. 또한 엔드레 브로거라는 매트 파크맨과 같은 능력타입을 가진 아이와 클레어가 사귀게 됩니다.
- 엠마라는 청각장애인인 그녀는 자신의 능력을 점점 깨우치기 시작했다. 시즌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 그녀가 첫 등장하게된다.

기타 스포일러
- 볼륨5 는 보너스로 몇편을 더 추가할 계획입니다.
- 볼륨5 는 18 ~ 20 에피소드로 만들 계획 입니다.
- 트레이시가 네이슨(사일러) 에게 계속 조롱을 하고 , 의문의 사건을 남깁니다 . ( 트레이시의 복수혈전 시작 ! )
- 감독 / 프로듀서 그렉 비맨이 이번 시리즈를 감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