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_오리지널_시리즈_걸보스.jpg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걸보스’ 공식 예고편 및 스틸컷 공개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걸보스’ 원작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동영상 스트리밍 부문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넷플릭스(Netflix)가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걸보스’를 바탕으로 제작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TV 시리즈 ‘걸보스’의 공식 예고편과 스틸컷을 공개했다. 


‘걸보스’는 미국 유명 패션 브랜드 ‘내스티 걸(Nasty Gal)’ 창업자 소피아 아모루소의 삶을 다룬 이야기로 과거 학력, 돈 어느 것도 없는 평범한 주인공이 27세의 나이에 수백만 달러 규모의 패션 기업 CEO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빈손으로 패션 업계에 뛰어든 주인공 소피아가 우여곡절을 겪으며 자신의 회사를 키워가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주인공의 트렌디한 패션 감각 또한 엿볼 수 있어 다양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13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번 시리즈에는 브릿 로버트슨(소피아 역), 엘리 리드(애니 역), 알폰소 맥올리(닥스 역), 조니 시몬스(셰인 역), 딘 노리스(제이 역)가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걸보스’의 총 제작 및 연출 책임은 ‘피치 퍼펙트’, ‘30록’의 작가인 케이 캐논이 맡았다. 이 외에도 원작 소설 저자 소피아 아모루소와 함께 배우 샤를리즈 테론, 영화사 덴버&딜라일라의 라번 맥키넌과 베스 코노, 영화 감독 크리스티안 디터가 총 제작에 참여했다. ‘걸보스’는 올 상반기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