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보브 캐슬듀 아우라’ 메이크업 라인 출시

더페이스샵의 색조 전문 브랜드 보브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보석과 같은 광채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라인 ‘보브 캐슬듀 아우라’를 리뉴얼 출시한다.

‘보브 캐슬듀’는 지난 2006년 화사하게 반짝이는 보석 컨셉으로 첫선을 보인 후 현재까지 색조 전문 브랜드 보브의 전체 매출 중 40% 이상을 차지하는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다각도로 빛을 반사하는 오로라 프리즘 펄 성분을 추가해, 최근 트렌드인 피부 속부터 자연스럽게 빛을 발하는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하게 됐다.

이번에 리뉴얼한 ‘보브 캐슬듀 아우라’는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보브 캐슬듀 아우라 라이팅 베이스’ 5품목과 생기 있는 컬러를 부여하는 색조 라인인 ‘보브 캐슬듀 아우라 프리즘 컬러’ 2품목으로 출시됐다.

주력제품인 ‘보브 캐슬듀 아우라 라이팅 파우더 팩트’는 각도에 따라 빛을 반사하는 오로라 프리즘 펄을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고 깨끗하게 연출해 주며, 콜라겐의 합성을 돕는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그 밖에 베이스 라인으로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커버 CC크림, 볼륨베이스 등을 선보였으며, 색조 라인으로 이마와 콧등, 광대에 반짝임을 주는 하이라이터와 입술에 컬러와 광택을 주는 립글로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