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플로르드망.jpg

 

코스모코스 플로르드망, 프레시 밀크 바디샤워·바디로션·헤어샴푸 3종 출시

온 가족 함께 프레시 밀크로 데일리 케어 
건강한 피부와 모발 케어

코스모코스 로맨틱 자연주의 브랜드 플로르드망(Flor de Man)이 건강한 피부와 모발 케어를 위한 ‘프레시 밀크(Fresh Milk)’ 라인 바디샤워, 바디로션, 헤어 샴푸 3종을 출시했다. 

플로르드망의 ‘프레시 밀크’ 라인은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부드럽고 순하게 피부 보습력을 높여준다. 또한 바디 샤워, 바디로션, 헤어 샴푸 제품 모두가 영양 성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저온살균 공법을 적용한 신선한 우유와 뉴질랜드에서만 자생하는 마누카 꽃의 꿀이 함유되어 피부와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시 밀크 바디샤워와 헤어샴푸는 순한 세정력을 제공하며, 프레시 밀크 바디로션은 샤워 이후 건조해져 들뜬 피부의 수분공급 및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하다. 아르간, 코코넛, 마카다미아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오일을 레이어링 해 바른 듯 추운 겨울철에도 매끄럽고 탄력있는 피부로 케어해 준다. 

특히 프레시 밀크 라인 제품은 가격 대비 용량을 일컫는 ‘가용비’가 월등하다. 각각 1000ml 대용량으로 제작되어 매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충분하며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