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_페이셜_마스크_라인.jpg

 

해피바스, 페이셜 마스크 라인 출시

에센스 시트 마스크 5종·워시오프 클레이 마스크 3종 출시로 페이셜 케어 카테고리 확대 
EWG 그린등급·7가지 화학성분 무첨가·천연 향의 내추럴 에센스로 매일매일 순하고 촉촉하게 
천연유래 화이트클레이, 라바클레이가 모공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행복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마스크 라인을 출시하며 페이셜 케어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자연에서 온 처방으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 마스크 5종과 천연 클레이 성분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정화해주는 클레이 마스크 3종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해피바스에서 출시한 내추럴 에센스 마스크(18ml*10매입/10,000원)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 및 실리콘, 인공향,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PEG계면활성제, 광물성오일, 동물성원료 등 7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천연유래 성분을 담아 순하게 만들었다. 화장품 성분분석 어플리케이션 화해에서 주의성분으로 표시하고 있는 유해성분들도 포함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천연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는 에센스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원단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1일 1팩,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인공향료가 아닌 천연에센셜 오일 100%의 향을 담아 자연 그대로의 기분 좋은 향을 느낄 수 있는 것도 장점. 미백, 영양, 수분, 생기, 진정을 위한 로즈, 블랙빈, 그린티, 씨베리, 로터스 5종으로 출시되었다. 

에센스 마스크 로즈는 다마스크 로즈와 세라마이드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를 더욱 밝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미백 기능성 인증으로 효과를 인정받았다. 에센스 마스크 블랙빈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블랙빈, 베타글루칸, 아보카도 추출물이 푸석하게 힘을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다시 채워주는 제품이다. 에센스 마스크 그린티는 수분을 가득 머금은 녹차,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Violet Flower Complex(말로우꽃, 세이지잎, 필드스캐비어스 추출물)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오랫동안 지켜준다. 에센스 마스크 씨베리는 비타민 나무로 알려진 씨베리 열매 추출물과 비타민C 유도체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에센스 마스크 로터스의 경우 정화작용이 탁월한 연꽃추출물과 진정효과의 라벤더 오일, 에버라스팅 추출물의 조합으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에센스 마스크와 함께 선보인 클레이 마스크 3종(100ml/10,000원)은 천연 클레이가 모공 속과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시트팩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화이트 클레이 퓨리파잉 마스크는 블랙헤드와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화이트 클레이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표면과 모공을 깨끗하게 정화함과 동시에 풍부한 미네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검은콩 발효 세라마이드 농축 성분이 수분 증발을 줄여 팩을 하는 동안에도 당김 자극 없이 편안할 뿐 아니라 세안 후까지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3~5분 내에 빠르게 건조되는 퀵드라이 마스크로 더욱 간편한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로즈 브라이트닝 마스크 투 폼은 클렌징폼과 마스크로 사용 가능한 2 in 1 멀티 마스크로 팩으로 피부 각질과 과잉 피지를 제거한 후 물을 묻히면 조밀한 거품으로 변해 데일리 각질케어와 딥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로즈 추출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환하고 촉촉한 피부로 지켜준다. 

라바클레이 포어 클렌징 마스크는 천연 모로코산 라바 클레이를 함유해 모공 청정과 일시적인 모공 수축에 좋은 제품으로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춰 주 1~2회 스페셜 케어로 활용하기 좋다. 시원한 사용감과 싱그러운 페퍼민트향이 피부에 청량감을 주며, 호두껍질과 팥파우더 성분이 묵은 각질 스크럽을 돕는다. 

해피바스 에센스 마스크 5종과 클레이 마스크 3종은 전국 대형마트 및 아리따움,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