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마음동동 White Winter 환전·송금 페티스벌 실시

신한은행이 크리스마스와 설 연휴 등 연말연시를 맞아 환전 · 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쿠폰 패키지를 제공하는 ‘2017-18 마음동동(動冬) White Winter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신한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미화 1백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해외송금 △글로벌멀티카드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와 연결된 외화계좌 입금 중 한가지만 거래해도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신한S뱅크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2명씩 총 6명에게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하고 이외에도 고급 포토프린터(총 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총 2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신한은행은 영업점에서 미화 1백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환전 봉투와 외투/수하물 보관, 롯데/두타 면세점,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 포켓Wifi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이벤트는 연말연시 환전 ·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 ·송금 고객들께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알찬 이벤트를 계속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10여종의 외국통화 충전이 가능한 해외전용 선불카드인 글로벌멀티카드와 원화/외화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외화예금 기반의 체인지업 체크카드를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판매 중이며 두 상품 모두 해외가맹점 결제 시 해외이용수수료가 없어 해외여행 및 해외직구 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한은행은 일정 금액 이상 환전한 고객에게 여행자 보험,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OK캐쉬백 적립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