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갤럭시-탭-A.jpg

 

삼성전자-갤럭시-탭-A-0.jpg

 

삼성전자-갤럭시-탭-A-1.jpg

 

편의성과 실용성 대폭 강화한 ‘삼성전자 갤럭시 탭 A’ 신제품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탭 A(Galaxy Tab A)’를 16일 국내에 출시한다. 

8.0형(203.1mm)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신제품 ‘갤럭시 탭 A’는 뛰어난 휴대성과 더욱 선명해진 카메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홈 모드’ 등 편의성과 실용성을 한 차원 강화한 제품이다. 

‘갤럭시 탭 A’는 8.9mm의 얇은 두께와 360g(WiFi 버전)/364g(LTE 버전)의 가벼운 무게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후면은 메탈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모서리 부분은 엣지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그립감도 제공한다. 

카메라 기능도 강화됐다. 

‘갤럭시 탭 A’는 800만 화소에 F1.9의 조리개를 적용한 후면 카메라와 5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해 더욱 선명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특히 화면 어느 곳으로나 버튼을 이동해 셔터를 누를 수 있는 ‘플로팅 카메라 버튼’을 제공하고 화면을 상하좌우로 미는 동작으로 카메라 방향이나 효과 전환이 가능해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한다. 

‘갤럭시 탭 A’는 충전 중에도 시간, 달력, 날씨 정보 등 유용한 정보를 보여주는 ‘홈 모드(Home Mode)’를 새롭게 제공한다. 

최대 50장까지갤러리의 사진을 보여주는 디지털 액자로도 활용할 수 있다. 

별매 액세서리인 전용 충전 도크를 활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탭 A’는 태블릿 최초로 빅스비 홈(Bixby Home)과 빅스비 리마인더(Bixby Reminder)를 탑재했다. 

빅스비 홈에서 사용자 맞춤형 콘텐츠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고, 빅스비 리마인더로 일정을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 탭 A’는 △ 태블릿 화면을 TV화면과 쉽게 공유하는 ‘스마트 뷰(Smart View)’ △게임 중 알림을 차단하고 불필요한 화면 터치를 막아주는 ‘게임 런처(Game Launcher)’ △레고(LEGO) 관련 콘텐츠와 게임, 교육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지원하는 ‘키즈 모드(Kids Mode)’를 탑재해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 누구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갤럭시 탭 A’ LTE 버전은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블랙 색상으로 16일 출시되며, 가격은 30만8천원이다. 

‘갤럭시 탭 A’ 와이파이(Wi-Fi) 버전은 블랙,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24일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26만4천원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신제품 ‘갤럭시 탭 A’를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레드(YouTube Red) 3개월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본 혜택은 12월 7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유튜브 레드 신규 가입 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