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1(1).jpg

 

뉴스래빗은 2019년 7월 30일 [단독] 일본 불매 오래 못간다고? 성난 민심 제1표적 '유니클로' 기사에서 식을 줄 모르는 일본 브랜드 제품 불매 열기를 분석했습니다.

노노재팬(NonoJapan) · 유명 인터넷 커뮤니티 클리앙(Clien) 등 불매 운동 열기가 뜨거운 커뮤니티가 분석 대상이었죠. 분석 결과 각 커뮤니티의 '불매 열기'는 한김 식은 추세입니다. 불매 관련 키워드 빈도가 7월 셋째주에 비해 감소세에 있습니다. 다만 불매 열기가 유니클로에 집중되며 강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https://news.v.daum.net/v/20190801094701534?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