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1 댓글 18
Picture 1.png

 

Picture 2.png

 

Picture 3.png

 

Picture 4.png

https://news.v.daum.net/v/20190419194617425

  • 대박미션 2019.04.20 10:09
    기자들이 하는 공유도 지들이 궁금해서 달라는 거잖아요 충분히 처벌 가능한 거 아님?
    기레기들 다 불볍동영상 유포 공유 범법자들이네
     
  • Colony11 2019.04.20 10:16
    피해자 두번세번 죽이네
    역겹다 저쓰레기들 다 잡아서 처벌해라
  • 마이지기 2019.04.20 10:23
    저거 실명까고 사법처리 해야지 연예인만 왜잡음?
    엄벌에 처할것을 요구합니다
  • 따뜻한봄날 2019.04.20 10:37
    기레기들 김영란법 생겼을때 접대 못받는다고 난리친거 생각나네
    더럽다 정말 저 수준이 우리나라의 기자
     
  • 꽃밭 2019.04.20 13:29
    개 쓰레기들     
    동영상은 진짜 한번 만들어지는 순간 끝이구나 싶네요.
    퍼지는 건 순식간이고 나라에서 이잡듯없앤다고 해도 누군가는 가지고 있음.
    정말 ㅆㄹㄱ들임 동영상 찍는 넘들     
  • 달콤상콤 2019.04.20 13:37
    김학의 정준영 조선일보 쓰레기들     
    경찰이 저거 돌려본 ㅅㄲㄷ도 잡아 쳐넣어야 하는거 아니냐?
    저짓도 범죄잖아     
  • 멋짱 2019.04.20 13:49
    다 잡아야됨 경찰 뭐하냐 기레기라고 봐주는거냐 징역은 아니라도 벌금 때려야됨     
  • 무지티 2019.04.20 14:01
    더러운 버러지 새끼들
    저인간들도 유포죄로처벌받겠죠?     
  • 하늘계단 2019.04.20 14:20
    저게 뭐야 미친
    저것들 다 잡아라 진짜     
  • 세상 모든 아침 2019.04.20 14:39
    정준영 기자버전 한심하다     
    이러면 피해자들이 잘도 제보하겠네 이제 와     
  • 강아지푸울 2019.04.20 14:50
    경찰은 버닝썬 뇌물받은 놈이 조사하고 있고 기자는 xx동영상 돌리고 ㅋㅋㅋ
    기자만 그런게 아님...방송국 관계자들도 다 퍼나름     
  • 슈퍼리딩 2019.04.20 15:03
    진짜 믿을 놈 없구만.....
  • 초코슈 2019.04.20 15:16
     저게 사람이야?
    쓰레기새끼들 언론인으로써 그리고 사람으로써 최소한의 양심이 없네
  • 천리신성 2019.04.20 15:26
    사람새끼냐 단체로 발정이 났네
  • 마음클리닉 2019.04.20 17:00
    기레기 수준 언론수준이 처참한건 저런새끼들이 기자라서 무슨 시스템운운은 염병
  • 사니조아 2019.04.20 17:16
    죽어 그냥 공기 더럽히지 말고. 진심이다.
  • 완전평면 2019.04.20 17:25
    기레기들 수준 진짜 낮네 저러니까 사람들이 언론 신뢰 안 하지
  • MINI`s 2019.04.20 17:29
    진짜 멀쩡한 곳이 없다 곳곳이 지뢰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65474 ‘한일 위안부 합의’, 잘못 끼운 첫 단추에 사법부도 외교부도 고민 7 사니조아 2019.04.20
65473 한국당 "장애인 복지 입법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 13 file 천리신성 2019.04.20
65472 주형철 靑경제보좌관 "우즈벡 대통령, 총 13兆 규모 프로젝트 제안" 7 초코슈 2019.04.20
65471 남아도는 후쿠시마 수산물 처리 곤란 "한국서 소비해야" 16 세상 모든 아침 2019.04.20
65470 포천 여중생 살인범 쫓는 경찰 “16년 전 그놈 제보 절실” 4 file 하늘계단 2019.04.20
65469 조선일보, 진보학자 발언 왜곡했다가 기사삭제 4 file 무지티 2019.04.20
65468 韓조선, 1분기 전체 LNG선 77% 수주…업황 회복 기대감 9 멋짱 2019.04.20
65467 치킨집 사장님이 생각하는 문재인 정부 조류독감 정책 7 file 달콤상콤 2019.04.20
65466 정권 바뀐 후 `언론에서 사라진 용어` 18 file 꽃밭 2019.04.20
65465 이미선 후보자 임용찬성 비율 높아진 후 여론조사 발표 기사 수 1/3로 줄어 7 file 따뜻한봄날 2019.04.20
65464 하태경 “이언주, 바른미래당서 내보낼 시간 됐다” 11 file 마이지기 2019.04.20
65463 "트럼프, 北에 전할 메시지 문 대통령에 줬다" CNN 8 Colony11 2019.04.20
65462 검찰 ‘김학의, 피해여성 오피스텔 출입’ 정황 확인 3 대박미션 2019.04.20
» 김학의, 정준영 영상 돌려보는 기레기들 18 file 착착착 2019.04.20
65460 지난주 피디수첩 4대강 선동 요약 14 file 통합도서서비스 2019.04.19
65459 김성주 "국민연금, 문재인 정부 들어 수십조 손실? 오히려 62조원 수익" 7 구름많은하늘 2019.04.19
65458 한국당, '5·18망언' 김순례 '당원권정지 3개월'·김진태 '경고' 17 귀여운엄지 2019.04.19
65457 중국 '결례'에 한국 맞대응..中 함정 불참에 韓 참석자 격 낮춰 5 음주가무연구소 2019.04.19
65456 안인득 친형 "저도 피해자"…동생 막을 수 없던 이유 14 휘테르 2019.04.19
65455 강원 산불 봉사자 "구호물품에 빨지 않은 속옷 보내 토할뻔" 7 보브와르 2019.04.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50 851 852 853 854 855 856 857 858 859 ... 4128 Next
/ 4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