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마스다, 정보 프로그램 첫 도전으로 코쿠분과 공연

3월 17일(월) 16시 0분 RBB TODAY

마스다-타카히사.jpg

마스다 타카히사

TOKIO 의 코쿠분 타이치가 메인 MC를 맡은 31일 출발 아침의 생활 정보 프로그램「いっぷく!」(TBS계)의 일일 출연자가 결정됐다.

이번에 발표된「いっぷく! 패밀리」의 멤버는 월요일이 코쿠분의 쟈니즈의 후배인 NEWS 의 마스다 타카히사, 화요일은 록 밴드·LINDBERG 의 보컬 와타세 마키, 수요일은 런던 올림픽 여자 수영 100m 배영의 동메달 리스트·테라카와 아야 씨, 목요일은 모델의 쿠로다 치에코, 그리고 금요일은 프리 아나운서·키사 아야코 등 다채로운 면면들이 갖춰져 있다.

그런 이색 멤버 중에서도 코쿠분이 가장 마음에 쓰이는 게 후배 마스다. "선배와 같은 방송을 하는건 긴장하되요. 자신도 그랬으니까 알아요. 그래서 마스다 군과 만나고 저런 이야기를 하려고 하고, 프로그램에서는 그가 편안할 수 있는 공기로 해 주고 싶어요" 라고 관심을 보인 코쿠분. 한편의 마스다도 "생방송의 토크는 즐겁고, 불안하기도 하지만 우아하고 세련된 타이치 군을 믿고, 솔직한 자신이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고 선배의 존재에 든든함을 느끼는 것 같은데, 코쿠분 자신도 이번이 처음의 연속 프로그램 사회이기도 해서 "뭐, 나도 필사적으로 되어 있을지도 모르지만(웃음)" 라고 장난기 가득하게 말했다.

「いっぷく!」는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9시 55분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