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럼핑_벨벳틴트_벨벳스캔들.jpg

 

네이크업페이스, 플럼핑 벨벳틴트 ‘벨벳스캔들’ 출시

코스메틱 브랜드 네이크업페이스가 벨벳 텍스쳐에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립 제품 ‘벨벳스캔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촉촉한 크림 제형의 벨벳 텍스처에 볼륨 기능을 더해 매트하면서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새로운 형태의 립 제품이다. 

‘벨벳 스캔들’은 촉촉한 크림 제형의 벨벳 텍스처에 쿠션같이 말랑한 탄성감을 구현한 특수 파우더를 적용해 컬러 뭉침을 제어하고 날아갈 듯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쿠션 파우더 포뮬러가 입술에 빈틈 없이 밀착하여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고 수분 리사이클 효과로 입술에 보습감을 부여해 각질을 방지하면서 입술 위에 촉촉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입술에 통통한 볼륨감을 주는 ‘지모추출물’이 함유되어 기존 매트 벨벳립과 차별화된 세련되고 감각적인 립을 완성한다. 

더불어 순수한 수분 밀착감을 더하는 로즈힙열매오일, 포도씨오일, 올리브오일, 칸데릴라왁스 등 식물유래 성분을 더해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총 3가지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섹시하고 관능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누드 스캔들’, ‘웨딩 스캔들’, '키스 스캔들’로 구성되었다. 

한편 네이크업페이스는 ‘벨벳 스캔들’ 출시를 기념해 제품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