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킨, 황사·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 위한 리얼뷰티 ‘식초토너’ 출시

- 12가지 발효식초 함유된 각질제거 식초토너
- 칙칙한 각질 없어지고 아기같이 투명하고 뽀송뽀송한 건강피부
- 얼굴각질이나 각질제거에 적합한 스킨토너



뷰티스토리랩이 황사·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리얼뷰티 ‘식초토너’를 출시했다.

최근, 황사 또는 미세먼지로 인해 평소에 없던 피부트러블 및 각질문제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황사·미세먼지 등의 오염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외부오염으로부터 고생하는 이들에게 리얼뷰티의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 제품을 추천한다.

황사·미세먼지 등의 외부오염물질은 깨끗하게 씻는 것도 중요하지만, 세안한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의 선택 역시 중요하다.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는 유해물질은 방어하고 수분손실을 최소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약산성 ph5.5 수치를 유지하여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고, 제품 내 포함된 60여가지의 유기산 성분이 각질을 연하게 하여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는 식초성분을 활용하였다고 하여 ‘식초스킨’이라는 별칭까지 얻었다. 식초는 로마시대의 클레오파트라가 건강, 미용성분으로 사용하였다는 설이 있고, 민간요법에서는 자연이 내린 기적의 물이라고 할 정도로 효능에 대해서 인정받고 있다. 이처럼 건강함을 유지시켜주는 식초의 효능으로 인하여, 한번 쓰면 멈출 수 없다 하여 ‘마약토너’라는 또 다른 별칭도 있다.

이 제품은 열두가지 식초성분을 담아 12개의 제품라인을 출시하였다. 잡곡성분(현미, 막걸리, 검은콩)을 활용한 라인, 과일성분(토마토, 오미자, 오디, 레드와인, 블루베리)을 활용한 라인, 약초성분(라벤더, 맥아, 홍삼, 마늘)을 활용한 스킨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피부타입, 효능에 맞게 스킨을 골라쓰는 재미까지 있다.

현재, 리얼스킨 사이트에서 리얼뷰티 브랜드의 헬시 비니거 스킨토너(식초토너, 마약토너)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제품효능 및 성분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