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_H110M-K_메인보드.jpg

 

에이수스, H110M-K 메인보드 ‘20+1’ 프로모션 실시

20개 구매 시 1개를 더… ASUS H110M-K ‘20+1’ 프로모션 
15일까지 진행… PC방 업그레이드 절호의 찬스 
성능과 비용의 균형을 맞춘 ASUS 메인보드 구매 적기 선언

전 세계 메인보드 시장 글로벌 1위 기업인 ASUS(한국 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가 6일 ASUS H110M-K 메인보드 ‘20+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과 판매점들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수량에 비례하여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으로 진행된다. 

예를 들어 기한 내에 ASUS H110M-K 제품을 20개 구매 시 1개 제품을 추가로 제공하여 구매 수량이 늘어날수록 여유분도 늘어나 이득인 셈이다. 

업그레이드 또는 PC 추가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PC방, 사무실 또는 학원이라면 성능과 효율을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비용 절감을 꾀할 수 있는 절호의 구매 찬스가 될 전망이다. 

ASUS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ASUS H110M-K 메인보드는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민 메인보드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소켓 1151 규격의 메인보드다. 

인텔®의 H110 칩셋을 기반으로 설계된 Micro-ATX 폼팩터 제품으로 슬림한 크기의 PC에 제격이다. 시장 점유율 1위 기업만의 독보적인 기술이 반영됨은 물론 제품 완성도 또한 경쟁사 제품 대비 우수해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드웨어 보호 기술인 ‘5X Protection II’가 적용돼 제품 본연의 내구성이 우수하며 높은 메모리 호환성을 지녀 국내외 모든 메모리 제조사의 제품들을 폭넓게 도입 가능하다. 이는 PC방이 추구하는 방향을 포괄적으로 아우르는 ASUS 제품만의 강점이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H110M-K를 대상으로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H110 칩셋 메인보드 제품의 수요가 상당히 높은 상황에서 대량 구매 시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프로모션 기획 배경에 대해 밝혔다. 

한편 에이수스 H110M-K ‘20+1’ 판매 행사 관련 문의 사항은 에이수스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 아이보라㈜, ㈜코잇을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지방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의 경우 ㈜어울림PC를 통해서도 상세 내용을 문의할 수 있다. 제품 구매 쇼핑몰 및 총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