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여성들을 사로잡은 일본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 허니체, 국내 공식 론칭

일본 여행 필수 쇼핑 아이템으로 국내 입소문 높아 
허니체 딥 모이스트 리페어 시리즈 4종 및 모이스처 헤어 마스크 와이, 천연 벌꿀을 원료로 건강한 모발을 완성 
국내 출시 제품은 가습기 살균제 MIT 성분 무첨가로 별도 개발

일본_헤어케어_브랜드_허니체.jpg

 

일본의 유명 헤어케어 브랜드 ‘허니체(Honeyce)’가 4월 1일 한국에 론칭한다. 공식 수입 및 판매는 글로벌 시장확장서비스 기업 DKSH 코리아(대표 메튜 제임스 비바)가 맡는다. 

허니체는 천연 벌꿀을 원료로 건강한 모발을 선사하는 일본의 대표 헤어케어 브랜드다. 일본 여행 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 쇼핑템 등으로 불리며 일본을 비롯 한국 여행객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국내에는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마스크, 헤어 세럼으로 구성되는 딥 모이스트 리페어 시리즈 4종과 함께 모이스처 헤어 마스크 와이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꽃에서 추출한 천연 벌꿀과 아미노산 성분으로 모발에 탁월한 보습과 윤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열과 자외선, 염색 등 모발 손상의 주요 3대 요인을 근본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허니체 특유의 사랑스럽고 달콤한 꿀 향기는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특히 한국에 공식 수입되는 제품은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알려진 메칠이소치아졸리논(MIT)이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허니체 딥 모이스트 리페어 샴푸 에프는 풍부한 세정력으로 두피와 모발의 부드러운 클렌징과 즉각적인 수분공급을 도와준다. 딥 모이스트 리페어 트리트먼트 에프는 샴푸 후 모발의 건조함을 방지함과 동시에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유지해준다. 

딥 모이스트 리페어 헤어 마스크 에프는 모발 속까지 풍부한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 탄력 있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딥 모이스트 리페어 헤어 세럼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끈적임 없이 모발에 빠르게 스며들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허니체 모이스처 헤어 마스크 와이는 엄선된 8가지 꿀 성분이 강력한 보습을 제공함과 동시에 8가지 리페어 성분이 튼튼한 머릿결을 완성해준다. 

허니체 딥 모이스트 리페어 시리즈 4종과 모이스처 헤어 마스크 와이의 가격은 모두 14,900원이며 온라인과 전국의 올리브영 및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