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덤, 워터락·커버락 쿠션 2종 출시

“촉촉하고 커버력 좋은 쿠션은 없다는 편견 지울 것”

케덤_워터락_커버락_쿠션.jpg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스케덤(SKEDERM)이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으로 워터락 레디언스 쿠션, 커버락 쿠션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쿠션팩트 2종은 광저우 박람회에서 미리 선보이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자연스럽게 빛나는 물광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워터락 레디언스 쿠션’과 커버력과 지속력이 강화된 ‘커버락 쿠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워터락 레디언스 쿠션은 본래의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해 주는 물광쿠션으로 정제수 대신 연꽃수를 베이스로 제작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또한 풍부한 수분감을 기본으로 하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밀착력으로 쉽게 들뜨거나 무너지지 않고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준다. 

커버락 쿠션은 워터락 쿠션에서 커버력과 지속력을 더욱 강화시켰으며 상대적으로 잡티 커버에 중점을 둔 쿠션이다. 워터락 쿠션과 마찬가지로 연꽃수 베이스를 사용하여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을 갖고 있으며 가벼운 사용감에서 느낄 수 없었던 커버력을 갖고 있다. 

스케덤 권희정 코스메틱 팀장은 “밝게 빛나는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하는 고객과 강력한 커버력을 원하는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쿠션 2종”이라며 “6개월간 소위 잘 나간다는 쿠션들과 함께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 가며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완벽한 제품은 없겠지만 최대한 그에 근접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밝혔다. 

쿠션 2종은 SPF50+/PA+++ 등급으로 높은 자외선 차단력을 갖고 있다. 워터락 쿠션은 광채피부 표현이 주 기능인 만큼 21호, 22호로 구성되어 있고 커버락 쿠션은 좀더 강한 커버력 구현을 위해 21호, 23호로 구성되어 있다. 

스케덤은 이번 쿠션 2종 출시를 기념으로 다음주부터 할인, 리필 증정, 아이라이터 정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