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스푼, 천연계면활성제 함유 아기 바디워시 ‘수딩순 베이비바스’ 출시

핑거스푼_아기바디워시_수딩순_베이비바스.jpg

 

네이크업페이스의 민감한 영유아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핑거스푼이 아기 바디워시 ‘수딩순 베이비바스’를 출시했다. 

‘핑거스푼 수딩순 베이비바스’는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저자극 베이비워시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화학성분들이 완전히 배제한 ‘핑거스푼 수딩순 베이비바스’는 에코서트 검증을 받은 안전한 천연 방부 복합체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화학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아기바디워시는 풍성한 거품력을 자랑하지만 피부에 유익한 유수분과 보호막까지 씻어내어 피부가 더 예민하고 민감해질 수 있다. 그래서 성인 피부보다 얇고 여린 피부를 가진 영유아 피부는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유아바디워시 사용이 권장된다. 

핑거스푼은 아기 화장품을 구입할 때는 전성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아기 피부에 자극이 적은 제품을 구입해야 한다며 핑거스푼 수딩순 베이비바스는 화학계면활성제 사용으로 자극받아 고생하고 있는 영유아 또는 성인 피부를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천연계면활성제의 착한 거품력이 피부 잔여물과 노폐물을 순하게 씻어내어 피부의 유수분과 유익한 보호막을 지킬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핑거스푼 전 제품은 미국 환경협회에서 실시하는 EWG 그린 등급으로 인증받은 원료를 사용했으며 아기 피부에 자극을 유발하는 유해 성분을 모두 배제한 영유아 전용 스킨케어다. 또한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아기 피부는 물론 성인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아기 화장품이다.